Olympic Athletes Training Delayed by New Coronavirus Cases

한국 스포츠 올림픽위원회는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로 인해 올림픽 선수 훈련 시작을 지연시켰다. 초기 계획은 이번 주 진천 국립 훈련 센터에서 첫 번째 코치와 운동 선수들을 환영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한국 스포츠 올림픽위원회는 다음 주에 복귀를 연기했다.

KOC 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1 년 동안 도쿄 하계 올림픽이 연기 된 후 3 월에 교육 센터를 정리했습니다. . 그 결과,이 기관은 약 500 명의 코치와 운동 선수를 집으로 보냈습니다.

대부분의 운동 선수와 코치는 올림픽 준비를 위해 훈련 센터에서 몇 달을 보냈습니다. 훈련 센터가 비어있는 동안 그들은 기숙사 건물과 체육관을 소독했습니다.

올림픽 운동 선수 훈련 정지

올림픽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로 연기 된 선수 훈련 4 월 27 일, 스포츠 포럼 KOC는 이번 주에 선수들에게 훈련 센터로 돌아가라고 알렸다. 그러나 주말 동안 감염자 수가 증가하여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스포츠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사례는 서울 이태원 지구의 바와 클럽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테스트를 위해 약 2,000 명의 클럽 멤버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건 당국자들은 이태원 바와 클럽에 연결된 54 개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있다고 밝혔다.

이태원의 감염은 5 월 1 일부터 5 월 2 일까지 5 개 클럽으로 이동 한 후 29 세의 남성이 지난 5 월 6 일에 양성 검사를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이태원 54 건 중 43 명이 클럽을 방문했으며 11 명이 가족이었습니다. 클럽 회원의 회원 또는 친구.

지난 일요일 한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34 건의 새로운 사례를보고했다. 4 월 9 일 이후 가장 큰 규모의 하루 급증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감염은 이태원 클러스터에서 발생했습니다.

운동 선수와 코칭 스태프는 먼저 교육 센터로 돌아 오기 전에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 받아야합니다. 이를 통해 KOC는 진천 연수원이 코로나 바이러스가없는 지역임을 보장 할 수있다. 시설 내 감염의 스포츠 베팅 확률 을 낮 춥니 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