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League 1 Season Kicks Off on May 8

한국 축구 협회에 따르면 K 리그 1 시즌이 5 월 8 일에 시작된다. 한국 남자 축구 리그는 2020-2021 게임의 법칙을 사용하는 최초의 토너먼트가 될 것입니다.

국제 축구 협회 (International Football Association Board) 는 협회 축구에 관한 규칙을 제정했습니다. 게임의 법칙은 6 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그러나 4 월이나 5 월에 시즌을 시작하는 리그는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럽 리그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K 리그의 시작은 2 월 29 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는 시작을 2 개월 이상 지연 시켰습니다.

K 리그 1 시즌 시작

K League 1 Season Kicks Off on May 8 최고의 도박 웹 사이트 인 K League 1은 새 시즌에 여러 규칙이 변경됩니다. 첫 번째는 페널티 킥 동안 골키퍼가 첫 번째 공격에 대한 경고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는 후속 공격에 대한 옐로 카드를받습니다.

페널티 킥이 골대를 놓치거나 골키퍼가 닿지 않은 채 공이 골대에서 리바운드되면 심판은 골키퍼에게 페널티를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베팅 확률 출처에 따르면, 키커에게 영향을 주면 골키퍼는 페널티를받습니다.

심판은 스포츠 도박 보고서를 바탕으로, 우세한 핸드볼이 선두 인 경우에만 공격 선수에게 페널티를줍니다. 목표 또는 득점 기회. 규칙이 변경되면 중단 횟수가 줄어 듭니다.

KFA 심판 위원장 원창호는 새로운 규칙이 시행되기 쉽다고 말했다. K 리그 관계자는 다가오는 시즌에 규칙을 적용하는 데 거의 어려움이 없습니다. 오랜 연기 후 한국에서 스포츠 이벤트가 다시 시작되면서 많은 축구 팬들이 이미 새로운 시즌의 시작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과 함께 K 리그 1 도전하십시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