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Landers Sacked Manager After Playoff Exit

SSG 랜더스는 팀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이끈 김원형 감독을 1년 만에 경질했다. 또한 그는 현재 한국야구위원회에서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코치이다. SSG가 김연아의 계약을 조기 해지한다고 발표했다. 팀은 이것이 전반적인 운영에 있어서 더 광범위한 변화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김연아는 SK 와이번스 선수였다. 또한 그는 두산 베어스의 투수 코치였습니다. SK 와이번스는 2020시즌을 마무리하며 그를 감독으로 임명했다. 신세계그룹이 팀을 인수해 SSG랜더스로 이름을 바꾸기 3개월 전이었다.

SSG 랜더스 감독 해임

SSG Landers는 플레이오프 종료 후 감독을 해고했습니다.KBO 베팅 팁 및 뉴스 사이트에 따르면 와이번스는 2020년 9위였습니다. 그러나 김 감독의 지휘 아래 랜더스가 2021년 6위로 향상되었습니다. 2022년에는 페넌트 우승과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3년에는 랜더스가 3위로 끝났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NC 다이노스가 그들을 휩쓸었습니다. 그들은 전체 4위로 떨어졌습니다.

김병현은 지난 시즌 랜더스가 한국시리즈 우승에 이어 만료를 앞두고 있던 자신의 계약을 3년 더 22억 원(160만 달러)에 연장하면서 KBO 현역코치 중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코치가 됐다. 김 선수는 야구배팅픽 전문가들에게 자신의 해고가 이번 시즌 팀의 성적 때문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착륙선가 성명서에서 그것을 언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김씨는 이번 총격 사건의 경위에 대해 사람들이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지 않기를 바란다. 또 지난해 우승을 차지한 팀이 경영진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본다. 또한 그는 자신이 충분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야구에 내기하는 사람들은 랜더스가 다음 시즌에 반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야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