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윤 삼성라이온즈 입단

지난주 KT 위즈 선수 몇 명이 한국시리즈 2위를 한 뒤 자유계약선수(FA)가 됐다. 그 중에는 2015년부터 함께 해온 올스타 마무리 투수 김재윤도 있었다. 하지만 김재윤은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채용 제의를 받았다. 특히 그는 KBO 최고의 마무리 투수 중 한 명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오늘 재윤은 삼성 라이온즈와 4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라인업 개선을 위해 새로운 인재를 찾고 있던 삼성 라이온즈가 오늘 발표했습니다. 야구 베팅 통계에 따르면 라이온스는 이번 시즌 좋지 않은 시즌을 보냈습니다. 년도. 61승82승1패, KBO 순위 8위에 그쳤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들은 2024시즌에 더욱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야구 베팅 전문가에 따르면 해결책은 자신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더 많은 인재를 확보하는 데 있습니다.

김재윤, 최대 58억원에 삼성 라이온즈 합류

김재윤, 최대 58억원에 삼성 라이온즈 합류삼성 라이온스에 내기 하시는 분들에게는 김재윤의 평판이 좋기 때문에 좋은 소식입니다. 내장 피니셔이기 때문입니다. 계약에 따르면 그는 삼성 라이온즈에 4년 동안 최대 58억 원에 합류하게 된다. 아울러 계약금 20억 원, 연봉 28억 원을 받게 된다. 게다가 인센티브도 10억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김재윤은 2015년부터 KT 위즈에서 뛰고 있다. KT 위즈 시절 504와 2/3이닝 동안 481차례 마운드에 등판했다. 이 경기에서 그는 44승 33패, 평균자책점 3.58, 탈삼진 542개를 기록했다.

KT 위즈에서 2023시즌 32세이브 5승5패 평균자책점 2.60의 강세를 보였다.

김재윤 은 라이온스가 그에게 훌륭한 제안을 했고 그들이 정말로 그를 필요로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2015년 KBO 데뷔 당시 라이온스는 “믿을 수 없는 팀”이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팀이 예전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

현재 라이온스가 김재윤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해서는 발표된 바가 없다. 특히 지난 시즌 라이온즈의 마무리 투수였던 오승환 과 현재 협상 중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김병현과 오승환이 2024시즌에도 함께 일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베팅 웹사이트인 VOBET으로 야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

더 많은 야구 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