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LPGA Stars to Play a Skins Match

한국의 LPGA 스타 2 위는 이번 달 말에 스킨 경기를 할 예정이다. 5 월 24 일 예정된 현대 카드 슈퍼 매치에서 상위권 고진영과 3 위 박성현이 뛸 예정이다.

인천 국제 공항과 가까운 스카이 72 골프 앤 리조트에서 개최됩니다. 9 년 만에 처음으로 열린 슈퍼 매치입니다. 이 행사의 후원사 인 현대 카드는 2005 년에 테니스 슈퍼 스타 금성 윌리엄스 와 마리아 샤라포바의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서울에서.

현대 카드는 피겨 스케이팅, 댄스 스포츠, 스노 보드 등 여러 스포츠 행사를 후원했습니다. 다가오는 슈퍼 매치의 경우 총 지갑은 1 억 달러 또는 약 81,500 달러입니다.

스킨 매치에서 한국 LPGA 스타

한국어 스킨 매치를하는 LPGA 스타 온라인 스포츠 베팅 소스에서 Park와 Ko는 지난 3 시즌 동안 총 4 개의 LPGA 메이저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킨 매치에서는 홀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받은 플레이어가 돈을받습니다. 그들이 홀에있을 때, 돈은 다음 돈으로 이월됩니다.

스포츠 베팅 확률 보고서에 따르면 두 선수는 모두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곧 극복하고 정상화하기를 희망합니다 일상 생활로 돌아갑니다. 또한, 그들은 행사 기간 동안 최고의 골프를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들은 선택한 자선 단체에 상금을 기부 할 것입니다.

코는 작년에 뛰어난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2 개의 전공으로 4 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올해의 선수상, 아니카 메이저 상, Vare Trophy 및 상금을 수상했습니다. 스포츠 도박 기록을 바탕으로 Ko는 2018 년 올해의 신인이었습니다.

반면에 박은 전의 1 위 선수였다. 또한 2017 년 올해의 선수이자 올해의 신인으로 1978 년부터 첫 번째 선수가되었습니다. 그녀는 7 개의 LPGA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2017 년과 2018 년에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과 함께 골프를 치십시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