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 Woo-yeong Signs with VfB Stuttgart

미드필더 정우영이 분데스리가 VfB 슈투트가르트와 계약했다. 최신 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그는 선수단과 3년 계약을 수락했습니다.

정은 바이에른 뮌헨 아카데미의 산물이다. 또한 그는 독일에서 전체 프로 축구 경력을 쌓았습니다. 최고의 도박 웹 사이트에 따르면 그는 2019년 SC 프라이부르크에서 데뷔했습니다.

4시즌 동안 그는 SC 프라이부르크에서 84경기에 출전했고 10골을 기록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는 정씨가 대부분의 팀을 벤치에서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후반전에 팀에 신선한 다리를 제공하기 위해 종종 교체 선수로 활약했습니다.

정우영과 VfB 슈투트가르트

정우영 우영, VfB 슈투트가르트와 계약정은 한국 대표팀에서 비슷한 역할을 맡아 11경기에 출전해 2득점을 기록했다. 그러나 그는 프라이부르크에서 주전이 될 수 없었다. 정현은 출전 횟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동갑내기 프로축구 경험이 풍부하다. 그는 85개의 분데스리가 경기, 5개의 유로파 리그 경기(그는 한 번 득점하고 다른 팀의 골을 두 번 어시스트), 한 번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바이에른에 적합했습니다.

VfB는 좋은 팀을 가지고 있고, 정 감독은 그의 이적이 그에게 좋은 움직임이라고 믿고 있다. 또한 그는 슈투트가르트에서 몇 번 뛰었습니다. 그래서 정 감독은 경기장 안의 분위기를 잘 안다. 그것이 그가 팀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슈투트가르트의 스포츠 디렉터 파비안 볼게무스는 구단이 그의 플레이에 매력을 느꼈다며 그를 칭찬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스타일과 그가 분데스리가 경험이 있다는 사실.

정우영은 마인츠의 이재성과 함께 분데스리가에서 꾸준히 뛰는 두 명의 한국인 선수 중 한 명이다. 또한 국내 팬들 사이에서는 ‘큰’ 정우영 대신 ‘작은’ 정우영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후자는 또한 같은 이름을 가진 미드 필더입니다. 나폴리의 센터백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과의 계약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 그 숫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축구 경기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