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 굿럼, 롯데 자이언츠 입단

지난 주 베테랑 내야수/외야수 N니코 구드럼 은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거래를 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신 니코 굿럼이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하여 MLB의 모든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롯데 자이언트 도박 팬에게는 매우 기쁜 소식입니다. 특히 자이언츠가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하려면 약간의 추진력만 있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야구 베팅 사이트 에 따르면 니코 구드럼 은 자이언츠와 $400,000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남은 시즌 플레이. 또한 그는 무릎 부상으로 활동하지 못하는 자크 렉스를 대신할 예정이다. 굿럼은 KBO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인 7월 21일 KBO에서 정식으로 선발 등판한다.

한편 그는 토요일 한국에 도착해 일요일 팀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다.

전 MLB 선수 니코 구드럼 이 롯데 자이언츠에 합류합니다

전 MLB 선수 니코 구드럼 이 롯데 자이언츠에 합류합니다롯데 자이언츠의 경우 니코 구드럼 이 팀에 적합합니다. 메이저리그 6시즌의 베테랑이기 때문이다. 그의 첫 번째 MLB 팀은 미네소타 트윈스였으며 이후 2017년에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경기를 펼쳤습니다. 타이거스와의 성공적인 경기 후 그는 휴스턴으로 갔다가 보스턴 레드삭스 마이너리그 계약.

구드럼 은 65경기에서 8개의 홈런, 36타점, .888 OPS를 포함한 18개의 장타로 .280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레드삭스 가 그를 메이저 리그 팀에 합류하도록 부르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롯데 자이언츠와 해외에서 뛰기 위해 계약을 해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데이터에 따르면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함께한 그의 최고의 공격 시즌입니다. 2018시즌에는 2018년 16홈런 53타점 12도루를 기록했다. 또 2019년에는 12홈런 45타점 12도루를 기록했다.

구드럼 은 타석에서 스위치 히터로 투수와 포수를 제외한 모든 포지션에서 뛸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중간 내야 위치에서 플러스 수비수로 알려져 있으며 외야에서 무난한 옵션입니다.

올해 롯데 자이언츠는 좋은 출발을 했지만 최근 몇 주 동안 그다지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주말 내내 그들은 38-37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5월 말 27-17로 .500이 넘는 10게임이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베팅 웹사이트인 VOBET으로 야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

더 많은 야구 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