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ymar Scored a Brace to Lead PSG to a Win in Korea

네이마르는 목요일 PSG가 전북 현대 자동차를 상대로 3-0 승리를 거두기 위해 중괄호를 득점했습니다. 프랑스 팀의 프리시즌 투어 첫 승이었다. 또한 파리 생제르맹은 경기 후 몇 시간 만에 파리로 돌아갔다.

하지만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는 한국의 이강인이 스타다. 축구 베팅 시장의 전문가에 따르면 리는 경기의 마지막 20분 동안 뛰었습니다. 그는 프리시즌 투어 초반 부상에서 여전히 회복 중이다.

축구에 내기 사람들은 그 뒤편에서 크고 목소리가 큰 전북 울트라스 섹션을 관찰했습니다. 목표. 또한 PSG 유니폼은 부산의 나머지 관중석에 흩어져 있습니다. 출석률이 저조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팬들은 전반전 내내 태양을 피하기 위해 오버행 아래에 있습니다.

네이마르, PSG 승리에서 중괄호 득점

PSG는 지난 2월 네이마르가 부상을 당한 이후 처음으로 새로 영입한 한국 미드필더 이강인 대신 네이마르를 공격수로 기용했다. 킬리안 음바페의 부재로 그의 동생 에단 음바페가 필드 한복판에 서기 시작했습니다.

K리그 시즌 한가운데 있는 전북은 일찌감치 주도권을 잡았고 빠른 이탈을 포착해 필드를 몰아붙이고 운을 시험했습니다(일반적으로 그들의 시도는 골에 가까워질수록 흐지부지되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너무 놀랍다). PSG 수비진을 빠르게 뚫고 들어간 전북의 라파엘 실바는 전반전 몇 차례 득점 기회를 잡았다.

그러나 드라마는 39분 네이마르가 몇 번의 다른 좋은 기회를 놓친 후 박스 내에서 찌르는 슛으로 득점하면서 필드 반대편으로 이동했습니다. PSG는 전반 종료 후 네이마르를 필드에 유지했으며 Lee는 벤치에 남아 1-0 이점을 보호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전북은 전 바르셀로나 유망주 백승호를 영입하며 로스터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K리그 외에도 한국 축구팬들은 2026년 월드컵 아시아 예선. 그들의 캠페인은 11월에 시작됩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축구 경기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