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가 한국으로 돌아온다

전 금요일 한국인과 MLB 전 3 강인 강정호가 이번 금요일에 한국으로 돌아온다. 전 피츠버그 해적단은 인천 국제 공항에 도착한 후 2 주간 의무적으로 검역을받습니다.

야구 포럼 대화 에 따르면 강 은 전 팀 키움 히어로즈 에서 다시 경기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모든 추측이지만 모든 소문은 그가 KBO로 돌아오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확률 내기 제공 업체는 한국에서 술에 취한 과거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KBO에서 다시 플레이하고 싶다면 강정호가 직면 할 과제

Kang Jung-ho is coming back to South Korea키움 히어로즈 배팅 팬은 곧 강 의 의도를 알고 이전 팀으로 돌아갑니다. 강 의 대리인은 (주) 리코스포츠에이전시 때문에 검역 후 기자 회견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KBO의 미래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강 팬들은 몇 주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강은 2015 년에 키움 히어로 나 KBO를 좋은 평판으로 남기지 않았습니다. 이는 2009 년, 2011 년 및 2016 년의 음주 운전 사고로 인한 강의 1 년 정학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강정호가 자유 대리인이 아닌 문제가있다.

스포츠 도박 전문가에 따르면, 강이 2015 년 피츠버그 해적을 떠날 때도 계약을 맺고있었습니다 . 따라서 영웅들은 여전히 KBO에서 캉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다시“자발적으로 은퇴 한”목록에서 그를 다시 플레이하기 전에 그를 반응시켜야합니다.
또한, 음주 운전 사고로 KBO가 준 벌에 대한 문제가 여전히 남아있다. 강은 KBO에 의해 1 년의 정학 처분을 받았으며, 강이 계약을 체결하면 효력이 발생한다.

결국 강 복직 결정은 키움 히어로즈 에게 달려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팀을 위해 그를 서명하거나 다른 한국 야구 팀과 교환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으로 KBO 야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