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uggling Batter Helped Wyverns Win against the Bears

지난 목요일에 와이번스가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타율을 올렸다. 최정은 KBO에서 최악의 타율을 기록했다. 그는 경기 전 평균 타율이 153입니다. 그러나 3 개의 RBI와 2 개의 더블로 5 점 만점에 2 점을 기록했을 때 상황이 더 좋아졌습니다.

그는 와이번스가 베어스와의 6-1 승리를 도왔다 KBO에서 최악의 슬러거이지만 최 타율은 .172로 올랐다. 그는 평균 335 명의 홈런으로 .290의 구 타율을 기록하며 이는 가장 활발한 슬러거 중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또한 KBO 에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최씨는 아직 베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승리에 기꺼이 기여합니다. 와이번즈는 이번 시즌 승리를 거두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들은 10 경기의 패배를 기록했으며 현재 4-16으로 순위의 최하위에 있습니다. 최는 플레이트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지 않아 팀을 돕지 않습니다. 그는 시즌에 한 번의 홈런을 가지고있다.

강력한 타자가 와이번스의 승리를 도왔다

강력한 타자는 Wyverns가 곰을 상대로 승리하도록 도왔습니다 한국 스포츠 리그 뉴스 에 따르면 지난 목요일은 이번 시즌 최 최의 공연이었습니다. 지난 수요일 수요일에 4 번, 3 번 중 2 번의 공연이있었습니다.

스포츠 도박 리뷰 를 기반으로, 플레이트에서 여러 번 시도한 횟수는 고무적인 지표였습니다. 그것은 최씨가 나쁜 피치에 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또한 그는 공을 쫓는 대신 투수가 던지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최씨는 .346의 기본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14 개의 걷기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확률 내기 전문가들은 그가 남은 시즌에 개선을 기대합니다. 그는 많은 걸을 끌어들이지만, 많은 비평가들은 자신이 1 루에 무료 입장권을 얻지 못했다고 말했다.

Choi가 팀의 주장이 된 것은 첫 시즌입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 팀이 많이지고 있기 때문에 리더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