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Update - Ryu Hyun-jin Felt No Pain After Return from Glute Injury

토론토 블루 제이스의 투수 류현진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서 5 이닝 동안 승리하며 고통을 느끼지 않았다.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온 후 첫 경기였습니다. 블루 제이스 팬들에게 희소식이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은 5 이닝 동안 6 안타에 4 실점을 허용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홈런을 포함했습니다. 그는 팀원들이 10-4로 더 많은 득점을 올리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현재 Ryu는 2-2, 평균 자책 3.31입니다.

류는 둔근 긴장으로 부상 명단에 10 일을 보냈기 때문에 투수 로테이션에서 차례를 놓쳤다. 그는 지난 4 월 26 일 3 2/3 이닝 후 탬파 베이 와의 경기에서 탈락했습니다.하지만 심각한 부상은 아니 었습니다. 또한 류 씨는 부상에 대해별로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류현진 귀환 후 고통 없음

Sports Update - Ryu Hyun-jin Felt No Pain After Return from Glute Injury 한국 라이브 스포츠 뉴스 보도에 따르면 류 탬파 베이와의 경기가 끝난 지 며칠 후 약간의 고통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한국 투수는 부상에서 회복하면서 불펜을 던졌고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따라서 그는 더 빨리 돌아올 수있었습니다. 그는 A와의 경기에서 어떤 고통도 느끼지 않았습니다.

야구 베팅 전문가에 따르면 류 1 회에 문제가있었습니다. 리드 오프 타자 마크 칸하는 솔로 홈런을 위해 패스트볼을 쳤다. 또한 그는 3 안타에서 3 실점을 포기했다. 또한 그는 3 회에서 볼넷을 포기했다.

류는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또한 그는 마운드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한국 에이스는 몇 가지 실수를 저질렀다. 그는 더블과 홈런이 게임에서 두드러진 두 가지 실수라고 덧붙였다.

류승현이 4 점 이상 포기한 뒤 두 번째로 승리했다. 마지막은 LA 다저스와의 신인 시즌이었습니다. 그는 블루 제이스를 상대로 4 실점을 허용 한 후 승리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으로 MLB 게임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