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inals Kim and Blue Jays Ryu to Start on the Same Day

올해 두 번째로 김 추기경과 류 블루 제이스가 같은 날 각 팀의 선발 투수이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화요일에 뉴욕 물소의 살렌 필드에서 뉴욕 양키스를 개최합니다.

같은 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마이애미 말린스 와 대결합니다. 부상에서 돌아온 김광현의 첫 출발이다. 스포츠 뉴스 보도에 따르면 김씨는 허리가 답답해 10 일 동안 외출했다고합니다.

두 명의 한국 투수는 6 월 4 일에 선발 투수를 시작했다. 불행히도 둘 다 그날 패했다. 한국 스포츠 베팅 소식통에 따르면 류현진은 5 2 / 시즌 최악의 3 이닝. 따라서 블루 제이스는 애스트로스에 13-1로 패했습니다. 또한 류는 홈런 2 개와 볼넷 3 개를 내줬다.

김 추기경과 류 블루 제이스

추기경 Kim과 Blue Jays Ryu가 같은 날 시작한다 6 월 4 일, 김은 4 회 등 부상으로 경기를 떠났습니다. 또한 카디널스는 신시내티 레즈를 상대로 3-0으로 패배했습니다. 김씨는 4 이닝 동안 2 홈런을 내줬다. 그의 팀은 결국 레즈에게졌습니다. 김씨의 4 연패였다.

김정은은 3 회 타석에서 땅볼을 쳐 내려다 부상을 입었다. 또한 투수가 시즌 초반에 시간을 놓치게 만든 것은 같은 문제였습니다.

스포츠 베팅 전문가에 따르면 류는 지난 목요일 다음 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블루 제이스는 시카고 화이트 삭스와 맞붙었고 류는 1 회 만에 3 실점을 기록했다. 그러나 그는 시카고를 다음 5 이닝 동안 2 개의 싱글로 만들었다. 유감스럽게도 Ryu는 라인업에서 어떤 지원도받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토론토는 5-2로 패했습니다. 또한 류의 기록은 3.34의 방어율로 5-4로 떨어졌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으로 야구 경기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