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 브라이언 오그래디 방출

이번 KBO 베팅 시즌은 현재 순위 9위인 한화 이글스에게 좋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마지막 2경기를 이겼지만 트윈스에 14경기 뒤쳐져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행동을 정리하기 시작했고 선수들에게 더 강해졌습니다. 따라서 오늘 발표에서 한화 이글스는 팀에서 브라이언 오그레디 를 방출합니다.

발표에 따르면 한화 이글스 는 KBO에 오그레디 를 배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기권. 또한 그들은 가능한 한 빨리 그의 교체 선수를 라인업에서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화 이글스, 실망스러운 경기력으로 브라이언 오그래디 방출

한화 이글스, 실망스러운 경기력으로 브라이언 오그래디 방출한국 야구 베팅 내부자에 따르면 브라이언 오그레디 지난해 12월 한화 이글스에 입단했다. 그러나 KBO에서 22경기를 치른 전 MLB 타자는 홈런 없이 .125/.174/.163 라인과 8타점을 기록했습니다. 게다가 80타수 31삼진을 당했다.

시즌 초반에 브라이언 오그레디 17경기에서 타율 0.127을 기록한 후 마이너 리그로 내려갔습니다. 마이너리그에서 뛰는 동안 그는 8경기에서 타율 0.179에 그쳤다. 그는 5월에 메이저 대회에서 또 한 번의 기회를 얻었지만 9개의 삼진으로 .118의 타율은 형편없었다.

그래서 마이너리그로 돌려보냈지만 사선 부상을 입었다. 따라서 그들은 팀에서 그를 방출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특히 올해 KBO 플레이오프 진출을 원한다면.

올해 들어 지금까지 한화 이글스는 외국인 선수들과 운이 좋지 않았다. 지난 4월 투수 버치 스미스도 어깨 부상으로 방출해야 했기 때문이다. 부상을 기다리지 않고, 그들은 그를 방출하기로 결정했고 그를 교체하기 위해 리카르도 산체스 를 얻었습니다.

외국인 선수를 방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올 시즌 두 명의 외국인 선수를 방출하는 것은 이글스가 처음이다. KBO 규정에 따르면 한 시즌에 3명의 선수 중 2명까지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베팅 웹사이트인 VOBET으로 야구에 베팅하세요

the_ad id=”2506″]

더 많은 야구 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