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배구에 대한 불만 제기 한국 배구 협회

한국은 러시아 여자 배구 팀 조교 세르지오 부사 토에게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의 팀이 사우스와의 경기에서 승리 한 후 인종 차별주의 제스처를했기 때문이다. 부사 토 코치의 사진에 따르면, 그는 승리 후 “경사 눈”제스처를 만드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러시아 코치에 대한 불만을 제기 할 수있는 많은 성의와 한국 배구 협회가 생겨났다.

FIVB 여자 배구 인터 컨티넨탈 올림픽 예선 토너먼트 는 국가들이 2020 올림픽에 참가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토너먼트는 국가 간 건전한 경쟁을 촉진하지만 이번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FIVB는 다른 많은 스포츠 조직과 달리 인종 차별이나 차별 행위에 대한 구체적인 규칙이 없습니다.

부사 토 에게 페널티를 요구하는 KVA

Korean Volleyball Association to File a Complaint against the Russian Coach 이 사건은 러시아 여자 배구 팀이 한국과의 경기에서 3-2 (21-25, 20-25, 25-22, 25-16, 15-11)를 얻은 후 이루어졌다. 배구 배팅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이것은 일요일에 이루어졌습니다 러시아 칼리닌그라드에서 마지막 그룹 E 경기 후.

배구에 내기 을 좋아하는 팬들은 이것이 한국과 러시아 모두. 경기에서 승리 한 결과, 러시아는 2020 년 도쿄 올림픽의 직접 예선 볼리 볼 팀이되었습니다. 또한,이 사건이 없었다면 러시아는 승리에 대해 많은 찬사를 받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두 세트로 다운에서 회복 한 후 경기에서 승리했기 때문입니다.

사진은 러시아 스포츠 웹 사이트에서 처음으로 두 손가락을 눈에 대고 기울였습니다. 배구 뉴스 에 따르면 KVA 관계자는 그의 인종 차별 행위가 FIVB에 의해 처벌 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고합니다. 또한, 한국 배구 협회가 불만을 제기하는 이유는이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하기 위함입니다.

러시아 배구 연맹 스포츠 도박 에 따르면 부사 토에 대한 불만은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과 함께 배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