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아 산탄젤로 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를 떠난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실제로 한국 스포츠 리그에 타격을 입히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리그가 이미 시즌 중단 또는 연기에 대한 발표를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배구 배팅 은 안드레아 산탄젤로 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를 떠난다

이틀 전 한국 배구 리그 (V- 리그)는 시즌을 무기한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안드레아 산탄젤로 는 여전히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내기 슬프다. 따라서 안드레아 산탄젤로 는 V 리그를 떠난 최초의 외국인 선수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국 프로 배구 리그에 미치는 영향

Andrea Santangelo Leaves Daejeon Samsung Fire Bluefangs because of the Coronavirus산탄젤로 는 배구배팅픽 웹 사이트에 따르면 불확실성은 리그를 둘러싼 다. 그러나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와 안드레아 산탄젤로 는 좋은 조건을 남겼으며 팬들은 그가 돌아 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안드레아 산탄젤로 이 (가) 32 경기에서 25 번의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또한 25 세의 프로 배구 선수는 리그에서 294 점으로 17 위를 기록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최근 며칠 동안 떠날 최신 외국 선수입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안드레아 산탄젤로 는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를 떠난다 는 시작일 뿐이며, 한국의 몇몇 스포츠 리그와 코치는 외국 선수들이 대량으로 떠나는 것에 대해 긴장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남성과 여성의 프로 리그를 모두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온라인 도박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시즌을 중단하기로 한 결정은 또한 13 명의 V- 리그 모두가 한국 배구 연맹에 탄원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자 배구 리그는 지난주 COVID-19와 관련된 문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팀의 의료 트레이너가 증상을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네거티브 바이러스를 테스트했습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는 한국에서 프로 스포츠를 중단했습니다. 닫힌 문 뒤에는 몇 개의 리그 만이 경기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으로 배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