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Starts Asian Games Archery Medal Run with Silver in Mixed Team Compound

지난 수요일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한국이 양궁 첫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아시안 게임 양궁 메달 획득은 혼성 단체전에서 은메달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인도 출신의 조와도 치열한 접전을 벌였습니다.

결승전에서 한국의 소채원(158점)과 주재훈(159점)의 1위와 2위는 1점차로 엇갈렸다.

한국은 2018년 결승전에서 대만에 패했다. 하지만 수요일 승리로 은메달을 지켜냈다. 2018년에는 혼합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아시안게임 양궁 메달 시합

한국 아시안게임 양궁 혼성 단체전 은메달 획득 컴파운드1980년 올림픽 이후 한국은 아시안게임과 올림픽 양궁 대회를 석권해왔다. 온라인 도박 한국 전문가에 따르면, 연기된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예상되는 금메달 5개 중 4개는 리커브 종목만을 대상으로 한 에서는 한국 양궁 선수들이 승리했습니다.

확률 내기 전문가에 따르면 컴파운드 양궁은 첨단 활을 사용하는 보다 현대적인 스포츠입니다. 또한 그리는 데 물리적 힘이 덜 필요합니다. 아시안게임에 등장합니다. 2018년 아시안게임에서 한국은 두 종목 모두 금메달 2개를 획득했다.

이번 아시아경기대회에서 한국의 성적은 도쿄올림픽에 비하면 참담했다. 한국 여자 대표팀은 강채영, 이은경, 장혜진 선수가 리커브 단체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한편, 남자팀은 은메달, 여자팀은 동메달을 획득했다. 그러나 혼합팀은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다.

한국의 올림픽 승리 이후 올해 결과는 매우 달라질 수도 있다. 세계랭킹 10위권에는 이우석과 김제덕이 포함돼 있고, 아시아 최고 양궁 김우진이 세계 3위에 올라 있다.

올림픽 역사상 가장 성공한 양궁 선수 안산이 5위에 올랐고, 여자 리커브에서는 올림픽 기록 보유자 임시현이 3위를 기록했다. 실시간 스포츠 베팅 전문가에 따르면 강강호와 최경호를 제외하고 다른 아시아 양궁 선수는 상위 10위 안에 들지 못했습니다. 미선은 각각 6위와 7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아시안 게임 이벤트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