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est National Football Team Member Wants to Win Gold

미드 필더 이강인은 최연소 축구 국가 대표팀 멤버이다. 그의 목표는 다가오는 하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집으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20 세의 그는 팀의 모든 구성원이 1 위를 차지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팀은 국립 축구 센터 에서 연습하고 있습니다. 이승엽은 토너먼트 기간 동안 팀을 도울 수 있도록 자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있다.

스포츠 베팅 확률 전문가에 따르면 올림픽 축구 이벤트는 24 세 이하를 대상으로합니다. 그러나 팀은 제한을 초과하는 최대 3 명의 플레이어를 데려 올 수 있습니다.

최연소 축구 국가 대표팀

최연소 축구 국가 대표팀 원은 금메달을 원한다 Lee는 2019 년 FIFA 20 세 이하 월드컵에서 한국을 위해 뛰었던 최연소 선수였습니다. 당시 그는 18 세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벤트 최고의 선수로 골든 볼을 얻었습니다. Lee는 한국이 토너먼트에서 2 위를 차지하도록 도왔습니다. 또한 모든 FIFA 토너먼트에서 국내 최고의 성적이었습니다.

스포츠 디렉토리 에 따르면 Lee는 올림픽 토너먼트가 20 세 이하 월드컵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팀은 타이틀 획득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4 년에도 여전히 다음 올림픽에 출전 할 자격이 있지만 다가오는 올림픽이 그의 마지막이라고 생각합니다.

Lee는 오늘날 한국에서 가장 재능있는 플레이 메이커 중 한 명입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보고서에 따르면 그의 팀 동료들은 Lee가 공을 가지고있을 때마다 열린 공간으로 달려갔습니다. 미드 필더가 자유로울 때 공을 패스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장 실력을 제외하고, Lee는 나이 많은 팀원들과 동지애를 쌓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는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그는 팀의 다른 구성원을 장난하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과 함께 지속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으로 축구 경기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