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Heung-min was Called Up for World Cup Qualifiers

토트넘의 스타 손흥민이 대표팀에 소집됐다. 그는 두 번의 예선 경기에 참가할 스쿼드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부상을 입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 파울로 벤투는 지난 9월 레바논과 이라크를 상대로 한 26인 로스터에 손흥민을 선택했습니다. 축구 도박 한국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이 주최국이 될 것입니다. 두 게임의.

한국은 9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라크와 맞붙는다. 이어 9월 7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레바논과 맞붙는다.

손흥민 소환

손흥민, 월드컵 예선 부름손흥민은 벤투의 논리적 선택이다. 그러나 무모한 사람의 공격수가 왼쪽 다리 부상을 앓고 있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출처에 따르면, 해리 케인은 72분에 손흥민을 대신했습니다. 지난 일요일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또한 그는 경기 중 왼쪽 햄스트링에 테이프를 붙였습니다.

에스피리토 산토 감독은 손흥민의 상태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손흥민이 경기에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한국 스타는 워밍업 중에 이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토트넘이 그를 평가할 것이다.

벤투는 선수가 건강하다고 믿고 손흥민을 선택했다. 또 손흥민의 상태가 양호하고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스포츠 베팅 확률 전문가에 따르면 손흥민은 맨체스터시를 상대로 90분을 뛰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울버햄튼을 상대로 72분을 뛰었습니다.

손흥민은 대표팀의 11명의 미드필더 중 한 명이었다. 벤투는 여러 책임을 맡을 수 있는 미드필더를 골랐다. 또한 FIFA 월드컵 3차 예선에서 A조 2개 팀과 맞붙는다.

라운드 로빈 단계를 거친 후 각 조 상위 2개 팀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 진출하게 됩니다. 또한 3분의 2의 플레이어가 플레이오프 게임을 통해 다른 지역의 팀과 대결할 상대를 결정합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인 VOBET으로 축구 게임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