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buk and Ulsan K League Rivalry to Continue in 2021

전북과 울산 K 리그 라이벌은 지난 두 시즌 동안 계속되고있다. 울산 현대 FC와 전북 현대 자동차가 한국 축구 리그를 지배했습니다. 또한 축구 베팅 예측 전문가들은 다가오는 시즌에도 경쟁이 계속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전북은 2021 년 K 리그 5 연패를 노린다. 또한 울산은 2 시즌 연속 2 위를 마친 전북을 막으려한다. 축구 도박 보고서에 따르면 두 팀에 새로운 코치가 배정되므로 흥미 진진한 시즌이 될 것입니다.

전북은 김상식 조교수를 1 위로 승격했다. 반면 울산은 김도훈의 계약을 연장하지 않았다. 대신 한국 최고의 스포츠 아이콘 중 하나 인 홍명보 와 계약했습니다.

전북과 울산 K 리그 라이벌

전북 2021 년 울산 K 리그 경쟁 지속 두 팀 모두 오프 시즌에 선수 명단을 크게 변경했습니다. 주니어 네 그라 오는 오프 시즌에 울산과 계약하지 않았다. 반면 전북은 손준호를 잃었다. 현재 K 리그 1 MVP는 중국 팀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스포츠 베팅 소식통에 따르면 전북과 울산은 선수 명단의 구멍을 채우기 위해 몇 가지 재능을 습득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시즌에 들어가는 상위 두 팀으로 남아 있습니다. 전북은 지난 시즌 리그 2 위를 기록한 스타니 슬라 프 일류 첸코와 영입했다. 그는 포항 스틸러스에서 19 골을 넣었다.

울산은 발레리 카자이 쉬 빌리와 루카스 힌터 시어에 가입했습니다. 축구 분석가들은 팀이 라인업에 Negrao없이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전략을 바꿀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분석가들은 전체 명단 깊이에서 전북이 약간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 팀 모두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와 FA 컵에서 뛰었습니다. 그러나 전북은 긴 시즌을 살아 남기 위해 더 깊이 있습니다. 두 팀을 제외하고 포항 스틸러스는 올해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것으로 예상된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