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u Hyun-jin is Suffering from Slump in the Late Season

류현진은 경기를 시작할 때마다 멀리 가고 싶다. 그러나 2경기 연속 선발 등판에서 4이닝 연속 안타에 실패했다. 류현진이 2017년 9월 이후 처음으로 슬럼프를 겪고 있다.

지난 금요일 류현진은 미네소타전에서 2프레임 이상 홈런 2개를 내줬다. 또한 트윈스가 7-3으로 승리했습니다. 좌완은 5개의 안타를 내줬고 그 중 4개는 추가 안타를 기록했다. 게다가 지난 토요일 볼티모어와의 경기에서 좋지 않은 출발을 한 후 나왔습니다. 류현진은 2이닝 3이닝 8피안타 7실점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보고서에 따르면 류는 13승 9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균자책점은 4.34다. 2017년에는 25경기 5승 9패로 자신의 최악의 평균자책점 3.77을 기록했다. 당시 한국 투수는 다저스 소속이었다.

류현진, 슬럼프에 시달리고 있다

류 현진, 늦은 시즌 슬럼프에 시달리고 있다2021년 류현진은 블루제이스 로테이션에서 가장 약한 링크였다. 확률 내기 전문가에 따르면 블루제이스는 와일드 카드 레이스에서 우승하려고 했습니다.

스포츠 도박 리뷰 및 뉴스 사이트에 2017년의 자신으로 돌아가지 마세요. 또한 신체적인 문제는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그는 선발 투수로만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류현진은 트윈스를 상대로 5일 휴식을 취했다. 과거에는 쉬는 날을 추가하여 더 잘했습니다. 그러나 미네소타전에서 투구 실수를 여러 번 했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

미네소타는 2회말 득점했다. 또한 3회에도 4실점을 추가했다. 트윈스는 류현진에게 싱글 더블 홈런을 기록했다. 토론토 코칭스태프는 3프레임에서 단 한 번의 아웃도 없이 그를 교체했다.

류현진은 로테이션에서 턴을 건너뛰고 싶어하지 않는다. 또한 그는 그 생각이 마음에 들지 않았으며 다음 차례에 시작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인 VOBET으로 야구 게임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