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 로하스 주니어, 이달의 6 월 KBO 플레이어가 됨

이달의 6 월 KBO 플레이어 투표 결과가 나왔습니다! 수요일 KBO의 성명에 따르면 야구 베팅 의 투표 멜 로하스 주니어 가 이달의 6 월 KBO 플레이어가되어 월별 첫 번째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멜 로하스 주니어는 4 시즌 동안 KBO에서 뛰었으며 KT Wiz의 필수 선수였습니다. 또한 6 월 MVP 상을 수상한 멜 로하스 주니어 .는 트리플 크라운을 보유하게되었습니다.

멜 로하스 주니어 30 표 중 20 표로 이달의 6 월 KBO 플레이어가되었습니다.

Mel Rojas Jr. Becomes the June KBO Player of the Month with 20 out of 30 Votes30 세인 멜 로하스 주니어. 미국의 마이너 리그에서 프로 야구를해온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야구 포럼 에 따르면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서 프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2017 년 케이티 위즈 에 합류 할 때까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일원이되었습니다.

KBO fans who like to kt 위즈 에 내기 에 관심이있는 KBO 팬들은 뉴스를 처음봤을 때 황홀했습니다. 오늘날 멜 로하스 주니어 는 한국 야구의 중요한 비품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그가 30 표 중 20 표로 KBO 6 월 MVP 상을 수상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최신 KBO 통계에 따르면 스위치 타격 슬러거는 6 월 한 달 동안 .347 / .394 / .743을 타격하고 있습니다. 또한 6 월에는 25 경기에서 11 홈런, 25 타점을 기록했다. 이는 홈런, 쇠퇴 율 및 온세 + 쇠퇴 율에서 리그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의 현재 목표는 KBO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얻는 것입니다. 그는 리그 홈런을 이끌 기 때문이다. 또한 타율은 2 위이며 RBI에서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가하는 모든 게임에서 트리플 크라운에 더 가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VOBET으로 야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