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Jays Ryu Hyun-jin Takes First Loss in 2020 against Nationals

토론토 블루 제이스의 한국 스타터 류현진은 2020 시즌 첫 패배를 견뎌 냈다.

왼손잡이는 블루 제이스가 목요일 워싱턴 내셔널 파크에서 6-4로 패했다 (이웃 시간). 류는 5 명을 때리고 1 명을 걸었다.

한국 내기 보고서에 따르면이 기간의 류 두 번째 여행이었습니다. 일주일 전에 탬파 베이 레이와의 개막식에서 류는 6-4 토론토 승리에서 4 2/3 이닝 동안 3 번의 달리기를 허용했습니다.

블루 제이스 류현진 외형

블루 제이스 류현진, 2020 년 국민에 대한 첫 패배 류의 방어율은 현재 8.00입니다. 그는 1 년 전 메이저 리그 야구를 2.32의 방어율로 운전하면서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를 던졌습니다. 또한 National League Cy Young Award 에서 2 위를 차지하여 투표 용지를 던지면서 4 년에 $ 80로 팔렸습니다. 12 월 블루 제이스 백만 계약.

블루 제이스가 투수에게 준 가장 큰 자유 계약자 거래이지만 류는 아직 그 계약을 만족시키지 못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진행되는 동안 단축 된 60 게임 시즌과 연장 된 16 그룹 시즌 피니셔 포지션에서 각 게임이 점검됩니다. 블루 제이스는 1 호 선발대에서 문을 열 수 없었습니다.

블루 제이스는 내셔널과의 경기에서 루르드 구리 엘 주니어와 1-0으로 나섰다. RBI는 기본 1 위를 기록했지만 류 3 이닝을 앞두고 오용했습니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