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ia Discusses Proposed Sports Betting Tax Increase

2019년 빅토리아는 8%의 소비세 포인트를 시행했습니다. 또한 스포츠 베팅에 대한 POCT를 10%로 높였습니다. 현재 뉴사우스웨일스 주 당국은 스포츠 베팅 세금 인상을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세금이 빅토리아의 경마 산업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도박 및 최신 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당국은 POCT 비율을 10%에서 15%로 높이고자 합니다. 따라서 세율은 뉴사우스웨일스, 태즈메이니아, 호주 남부 및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의 다른 주와 동일한 수준이 됩니다.

반면에 15%는 여전히 퀸즐랜드의 세율보다 낮습니다. 온라인 도박 전문가에 따르면 퀸즐랜드의 스포츠 베팅 세율은 20%입니다.

빅토리아에서 제안된 스포츠 베팅 세금 인상

빅토리아 제안된 스포츠 베팅 세금 인상 논의호주 최대 도박 회사인 Tabcorp가 역외 온라인 도박 운영자가 빅토리아에 “공정한 세금 몫”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불평한 후 주 정부는 제안했습니다. POCT 하이킹. 도박 업계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세금은 이니셔티브가 시작되고 승인되면 2024년 7월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주의 경제는 경마 부문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35,000명 이상의 고용과 거의 AU$50억($33.3억)의 연간 수익을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 100개 이상의 클럽이 빅토리아주의 경주 사업에 참여하여 스포츠에 대한 주의 헌신을 보여줍니다.

몇 년 전 COVID-19 대유행이 나타났을 때 단 하나의 부문도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경마 산업도 직격탄을 맞았다. 주 공무원은 새로운 수수료로 경마 산업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계획에 따르면 경주 부문은 전체 세금 15%의 약 7.5%를 받게 됩니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와의 인터뷰에서 앤서니 카빈스 경주 장관은 새 정책이 의도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기적으로 해당 부문에 이익이 됩니다. 그는 이 조치가 매년 주에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수천 건의 고용과 행사를 보호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인 VOBET으로 스포츠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