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도박 뉴스에서 우리는 항상 스포츠 베팅의 합법화에 대한 미국의 움직임에 대해 듣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베팅의 합법화와 함께 통신 수는 이제 스포츠 리그 및 스포츠 팀과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다른 많은 스포츠 팀과 다른 국가의 리그, 특히 유럽에서는 많은 파트너십과 스폰서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경우 이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MGM은 NFL (National Football League) 팀과의 최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것은 운영자와 팀간에 이루어진 최초의 미식 축구 계약입니다. New York Jets는이 파트너쉽을 통해 많은 새로운 혜택을 누리게됩니다.

뉴욕 제트와 MGM

그들의 제휴 관계는 많은 측면을 다루고 있으며, 마케팅 관련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두 당사자가 브랜딩 및 광고 거래를 만들고 홍보 할 수있는 기회가 많이있을 것입니다. 또한 뉴욕 제트의 팬들은 “I Called It”이라는 모바일 예측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앱과 MGM의 PlayMGM 브랜드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전 및 플레이 중 선택이 가능한 프리 플레이 게임입니다. 현재, 선수는 비 현금 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MGM에서 게임 플랫폼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Jets가 사업자들과 함께하는 두 번째 계약입니다. 그들의 거래는 888 홀딩스와 팀의 공식 후원사였습니다. NFL 팀은 스포츠 도박을하지 않는 도박 회사이므로이 거래는 리그에서 새로운 것입니다. NFL 팀뿐만 아니라 많은 거래가있을 것입니다. 특히 우리는 NBA와 NHL과 같은 리그를보고 있습니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