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월드컵 스쿼드 업데이트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창단 이래 11번째로 월드컵에 진출한다. 흥미롭게도 현재 7회 우승한 프랑스보다 더 나은 예선 기록이다. 그러나 그들이 월드컵에서 가장 잘한 것은 2002년 준결승전이었습니다. 따라서 축구 베팅 팬들 사이에서 가장 큰 질문은 그들이 어떻게 될 것인가입니다. 2022년 월드컵을 위해. 한국 월드컵 스쿼드 업데이트는 팀과 그들의 기회를 분석할 것입니다.

현재 한국 축구팬들은 타이거즈 오브 아시아가 얼마나 잘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 축구스타 손흥민이 지난주 눈 골절상 수술을 받았기 때문이다. 스포츠 뉴스 에 따르면 지난 화요일 토트넘이 마르세유를 상대로 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사건이 발생했다. 그러나 그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몇몇 한국 축구 선수들은 대표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자리 중 하나를 차지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월드컵 스쿼드 업데이트 – 대한민국 대 아이슬란드 친선경기

대한민국 월드컵 스쿼드 업데이트 - 대한민국 대 아이슬란드 친선경기스포츠 도박 전문가들에 따르면 한국이 16강 진출은 어려울 것이라고 한다. 불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희망은 높고 무엇이든 가능하다. 팀이 아무리 좋은 성적을 거두더라도 대한민국의 모든 축구 선수는 월드컵에서 뛰고 싶어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의 지도 아래 축구에 내기 한국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2018년 월드컵 당시 57위였던 팀이 현재 28위이기 때문이다.

이번 주 금요일, 한국은 11월 20일 월드컵을 앞두고 아이슬란드와 마지막 친선경기를 합니다. 월드컵을 앞둔 팀의 마지막 경기지만 선수들에게는 그 이상입니다. 이는 로스터 버블에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마지막 테스트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의 성과는 2022년 FIFA 월드컵 명단에 포함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26명으로 구성된 월드컵 로스터의 일부 자리는 유럽 선수들과 함께 차지할 가능성이 높으며, 일본, 중국 또는 카타르 리그의 선수들도 6명 정도 더 갈 것입니다. 따라서 한국 리그 선수들이 채울 수 있는 자리는 10자리 남짓이다.

한국의 유망주 중에는 한국의 수비수인 권경원 이 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그는 잠정 명단에서 최종 컷 3명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올해 월드컵에 간다고 부모님께 말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한국 월드컵 로스터의 또 다른 강력한 잠재적 후보는 울산 현대 FC의 김영권입니다. 김민재와 경험이 있는 왼발 수비수는 이 두 명뿐이기 때문이다.

함부르크 SV 의 공식 스폰서 인 VOBET과 함께 오늘 축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

 

더 많은 축구 뉴스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