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농구 리그는 이번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14 라운드 중반에 있습니다. 순위가 많이 바뀌지 않았으므로 업데이트를 위해 멋진 농구 도박 웹 사이트 웹 사이트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KBL 팀 간의 지난 4 경기를 살펴보고 시즌 내내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동부 표준시 땅 승 SK 대 기사

 SK 나이트 베팅에 참여한 사람들, 이 라운드의 첫 게임은 ET Land와 SK Knights 사이였습니다. 게임은 지난 12 월 6 일에 ET Land 88-58에서 우승했습니다. 리드는 높았으며, 이번 시즌은 평소와 같았다. 이 때문에 각 팀의 코치는 벤치 플레이어가 놀 수있게했습니다. 실제로, ET Land가 득점 한 88 점 중 절반은 벤치 플레이어에서 나온 점수입니다. SK 기사단은 58 명 중 20 명이 벤치에서왔다.

ET Land의 상위 출연자는 Murphy Holloway로 11 점, 16 리바운드, 1 어시스트, 4 블록을 제공합니다. 강상재와 차 바 웨이도 12 점을 쏟아 부었다. 김낙현 (7 점), 정영삼 (2 점). Giddy Potts는 18 점과 9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SK 기사단은 최 부경이 14 득점, 7 리바운드로 선두를 달리고있다. 영준은 5 점 3 리바운드를 기록했고 김선형은 7 점을 얻었다. Aaron Haynes는 9 점 6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SK 나이트는 그날 밤 13 회전을 돌았고 ET 토지에 도박을하는 사람들에게 좋았다.

동부 표준시 (ET Land)도 통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공세와 수비 리바운드 모두에서 득점으로 이끈다. 그들의 도움은 22-11시에 SK 기사단의 두 배다. 도둑은 11-3이고 블록은 8-2입니다. SK 기사단은 다른 팀과 잘 경쟁 할 수 있도록 방위력을 늘려야합니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