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론 헤인즈와 KBL

한국에서 농구 뉴스 를 말할 때, Aaron Haynes라는 이름이 많이 나온다. 그는 한국에서 농구 수입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사실상 가계 이름이다. Haynes는 10 년 넘게 야구에 내기 를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선수입니다. 6 피트 6 명의 선수는 보이즈 주 동창생이며 핀란드, 레바논, UAE, 카타르, 물론 한국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Haynes는 끊임없이 움직이고 끊임없이 발전하며 경력을 통해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8 년의 부상은 그를 위해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는 찢어진 ACL 때문에 KBL 2018 결승에 나가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건강이 최고조에 달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Haynes는 그가 40 세가 될 때까지 농구를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애론 헤인즈와 KBL

현재 Haynes는 KBL에서 493 경기를 뛰며 10,303 점의 경력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그는 한국 농구 연맹 역사상 최고 득점자 중 3 위를 차지했다. 헤인즈가이 순위에서 더 높은 등반을 원한다면 은퇴 한 선수 김주성 (Kim Ju-sung)의 기록을 12,028 점 (742 경기)으로 쳐야한다. KBL 역사상 가장 높은 점수를받은 선수는 은퇴 선수 서장훈 (12,631 점)과 688 경기.

Haynes는 11 시즌 동안 가장 오래 살아남은 외국 선수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Haynes는 삼성, LG, SK, Mobis 및 Orions에서 경력을 쌓아 왔습니다. 그는 2008 년 시즌에서 대체 선수로 KBL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이 외에도 Haynes는 4,165로 리바운드를 이끌었던 외국 선수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582에서 가장 많은 수의 도루를했고, 1,628에서 어시스트했다.

물론 Haynes는 부상으로 KBL에서 휴식을 취해야 할뿐만 아니라 오는 2019 KBL 시즌에 높이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모든 배팅은 저지 그가 입고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서면서 Haynes는 여전히 그의 팀을 챔피언십에 데려 올 수있는 선수입니다. 그가 2010 년에 모비스와, 2016 년에 오리온스에서 그랬던 것처럼.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