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남자 야구에서 일본을 3-0으로 물리 치고 아시아 경기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이것은 야구에 대한 국가의 세 번째 Asiad 직함이다. 사실, 아시안 게임 역사를 통해 한국은 처음부터 7 개의 야구 경기 중 5 번을 차지했습니다.

한국은 자카르타의 GBK 야구장에서 일본을 우승하여 처음으로 3 피트를 획득했습니다. 한국의 선발 투수 현종 (Hyeon-jong)은 6 이닝 이상 1 볼넷을 기록했다. 그들의 정류장 박병호가 4 년 연속으로 홈런을 치는 동안.

 

한국, 금메달 가방에 오른다.

 

한국 대표팀은 Sun Dong-Yol이 관리한다. Sun은 전직 스타 투수입니다. 또한 한국 팀은 아시안 게임에서 유일한 프로 팀이다. 지난 두 아시아 아이즈에서 은메달리스트 인 대만은 아마추어 선수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지난 두 아시아 아이즈에서 동메달을 딴 일본도 아마추어로 구성되어있다.

이것은 아시안 게임에서 한국의 19 번째 모습입니다. 그들은 첫 번째 토너먼트를 제외한 모든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역사상 최고 기록은 2002 년에 돌아 왔고 거기에서 그들은 96 골드, 80 실버, 84 그램의 동메달을 .다. 올해 한국은 메달 3 위를 차지했다. 한국은 금메달 49 개, 은메탈 58 개, 동메달 70 개, 합계 177 개.

야구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중 하나이기 때문에 Asiad에서 3 위를 꾸준히 지키기 위해 팀에 다소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전국 야구 팀은 항상 훌륭한 기술과 재능을 현장에서 보여 주었고, 그들은 모두 그들이받은 성공에 합당한 자격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Tim Baseball Korea 자카르타의 라푼 간 야구 세나 얀 (2018 년) 최종 야구 아시안 게임 (31/8). (ANTARA FOTO / INASGOC / Nick Hanoatubun / MTG / 18) https://en.asiangames2018.id/news/photos/tim-baseball-korea-raihemas-base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