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와 스포츠 뉴스 를 따르는 사람들은 2018 KBO 신인상 수상자를 만나게되어 기뻤습니다. 강백호는 야구 뉴스 팬들을 흥분 시켰고, 그의 잠재력은 컸다. 강은 서울의 고 Sky 스카이 돔에서 첫 히메 히트 곡을 연주 한 사람을 위해 ecord를 보유하고있다. 그는 또한 서울 고등학교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강은 원래 초기에는 투수 였지만 프로로 전향 한 후에 외야수로 경력을 시작합니다.

이 말은 당신에게 친숙한가요? 그의 경력 경로가 Na Sung-bum을 당신에게 상기 시키는가? Na는 KBO에서 6 년 동안 뛰었으며 .315의 타율과 141 개의 히메를 기록했다. 그는 평균 23.5 홈런을 기록하고있다. 그는 또한 지난 4 년 동안 단 한 번의 시즌에 170 개 이상의 히트를 기록한 KBO 기록 (2015-2018)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백호와 나성범

Na는 그의 프로 경력을 놀라운 것으로 바꾸어 놓았다. 그는 잘 수행하고 노스 캐롤라이나 Dinos의 선장이되지 않습니다. 그는 KBO 전체에서 최고의 타자 중 한 명이다. 강씨도 똑같이 할 수 있습니까?

강은 외야수로 신인 시즌을 보냈다. 그는 2018 All Star에서 투수를했으나 정규 시즌에는 지금까지 마운드에 강이 없다. KT 위즈의 새 감독 인 이강철 (Lee Kang-Chul)은 강이 다음 시즌에 선발 투수가 될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강이 나처럼 위대한 외야수가 될지 아무도 모른다. 지금까지 강은 신인 선수 중에 29 홈런으로 장타율을 올렸다. 그리고이 기록은 놀랄만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고등학교에서 프로 직진하는 사람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두 선수 모두 프로 경력의 시작에서 외야수 였고, 경험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비를 당했다. 그러나 시즌 중에 실수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Kang은 여전히 ​​배우고 있으며, 그는 두 가지 입장을 수행하는 법을 배우는 데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