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san Bears Won Game 2 of Korean Series

한국 시리즈는 이제 두산 베어스가 2, 5-4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김재호는 그의 첫 포스트 시즌 홈런을 쳤고 하나의 타점을 얻어 베어스가 한 경기에서 시리즈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 주었다. 김연아의 79 번째 KBO 포스트 시즌 출연이었다.

그는 4 회에 NC Dinos 투수 구창모 의 솔로 홈런을 쳤다. 또한 두산 투수 크리스 플 렉센은 디노 스를 6 이닝 동안 1 실점으로 제한 한 후 한국 시리즈 첫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5 개의 안타를 내고 3 개의 디노를 삼진, 3 개의 볼넷을 내 주었다.

엔씨 디노 스는 9 회 컴백을 시작했다. 그들은 곰 게임을 끝내기 전에 3 점으로 랠리를 벌였습니다. 도박 리뷰 에 따르면 게임 3는 금요일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립니다.

두산 베어스 게임 2 승리

두산 베어스 한국 시리즈 2 차전 승리 두산 베어스가 구와의 다양한 그라운드로 2 회 2 실점을 기록했다. 1, 2 루 모두 주자 박건우는 3 루에서 박석민을 향해 쳤다. 박은 공을 얻기 위해 공을 향해 달려야했다. 하지만 최신 스포츠 뉴스 에 따르면 그는 글러브에서 공을 제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스포츠 도박 보도에 따르면 박씨는 1 루 강진성을 건너 뛰기에는 너무 낮게 던졌습니다. 그래서 김재호는 2 루에서 집으로 돌아갔다. 다음 타자는 허 경민이었다. 그의 그라운드 선수는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 득점을 허용하고 그의 팀을 2로 끌어 올렸습니다.

디노 스는 권훌 동의 솔로 타점으로 2 회 말까지 득점을 기록했다. 그러나 팀은 기지를 적재 한 채 득점 할 기회를 놓쳤습니다. 구부리 다 슬러거 아론 알서 ​​걸으며 기지를 적재했습니다. 그러나 강진성은 더블 플레이로 접어 든 첫 토스에 휘둘 렸다.

구는 경기에서 패배를 받았다. 그는 7 안타에서 3 실점을 포기했다. 또한 그는 6 이닝 동안 2 개의 볼넷을 주었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