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 Eui-ji는 인기있는 올스타 포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한국 스포츠 뉴스 사이트에서 잘보고 된 노스 캐롤라이나의 디노 스 (Dinos)에있는 새 집을 발견했습니다. 양은 노스 캐롤라이나 디노 스를 통해 한국 야구위원회 (KBO)에 합류하면서 양 평범함은 평상시보다 조용 해졌다. 그리고 이것은 좋은 징조입니다. 이는 그가 새로운 팀에서 편안하고 환영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야구 베팅 을하는 사람들에게 양은 사실 한국의 가계 이름입니다. 특히 지난 13 년 동안 두산 베어스에 합류 한 후 그러나 이번 시즌은 NC 디노 스와 4 년 계약을 맺어 125 억 원 (1100 만달 러)에 달했다. 이것이 포수의 가장 높은 계약 가격이기 때문에 이것은 큰 뉴스입니다. 절기를 위해, 그러나 KBO의 전체 역사를 통하여

야구 선수가 집에있다.

31 세의 양은 새 팀 적응에 대해 걱정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팀에 새로워 졌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선수들이 그에게 낯선 사람은 아닙니다. 그는 실제로 그가 곧 합류 할 두명의 전직 동료가 있습니다. 손시헌 (Son Si-heon)과 용덕 한 (Yong Deok-han)은 양에게 친숙한 얼굴이며 그의 새 팀 적응에 도움을주고있다.

양은 또한 훈련과는 별도로 팀 동료를 알기까지 바쁘게 지내왔다. 그가 알기 힘든 사람이라는 오해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 생각을 반박 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는 이제 Dinos의 젊은 선수들과 농담을합니다.

어떤 팀이라도 Yang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인기있는 포수, 그는 KBO에서 최고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는 공격과 수비면에서 모두 뛰어납니다. 그의 타격은 .299이고 5 개의 20 홈런 시즌이다. 또한 Yang은 4 개의 Golden Glove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Dinos는 Yang이 신선한 공기를 팀에 불어 넣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양 선수가 젊은 선수들에게 좋은 멘토가되기를 희망한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