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미녀 여자 골퍼들은 매년 세계 골프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골프 강국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혹적인 라이브 딜러들 처럼 아름다운 외모와 실력을 겸비했기 때문에 수많은 스폰서들의 항상 섭외 대상 1호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인지

자! 그러면 KLPGA  투어 4회 우승을 거머쥐었던 올해 21세인 전인지 선수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각종 토너먼트 투어에 출전하여 9억 1천 3백 만원의 상금을 받아 상금 랭킹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스코틀랜드, 싱가폴, 미국 그리고 일본 등 해외무대에서 좋은 평판을 누리고 있는  섹시한 여성 골퍼입니다.

그녀는  2015년 US 여자오픈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LPGA 출전 카드를 받았습니다.

보미

다음 소개할 골퍼는 이보미입니다. 그녀가 매혹적인 살인 미소를 지으며 라이브 딜러로서 여러분 앞에 나타난다면 얼마나 황홀한 일이 되겠습니까?

여러분께서 그녀를 만지 섹시한 한국 여성 골퍼 들 중에 한 명으로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그녀는 수많은 토너먼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경력이 있으며 특히, 2015년 투어에서 무려 7번의 우승을 차지하였고 JLPGA투어에서 여러 번 우승을 수상한 섹시한 골퍼입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 때문에 한국과 일본의 잡지, TV쇼 그리고 다른 미디어들에 자주 등장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 골퍼입니다.

이민지

다음은 호주에서 출생한 한국계 미녀골퍼 이민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LPGA 신인 레이스 투어에서 3위에 입상을 하였던 그녀는 다소 기복이 있지만 19세 이전에 LPGA투어를 정복한 몇 안 되는 골퍼들 중 한 명입니다.

만약 그녀가 아름다운 라이브 딜러로 활약한다면 반드시 그녀에게 베팅을 하여 행운을 잡아 가시기 바랍니다.

양수진

양수진 선수를 제외하고 한국의 섹시한 여성 골퍼에 대해 어떻게 논할 수 있겠습니까?

아름다운 미모뿐만 아니라 최상의 패션감각을 지닌 그녀는 매번 투어에 출전할 때마다 팬들은 과연 그녀가 이번에서는 어떤 패션감각을 보여줄 것인지 무척 궁금해하며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희경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미녀 골퍼는 바로 서희경 선수입니다.  비록 은퇴를 하였지만 저희가 작성한 섹시한 한국 미녀 골퍼 리스트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아주 매력적인 선수입니다.

필드의 페션 모델로 알려져 있는 서희경은 여성 골퍼 중 가장 섹시한 여성이며 특히, 베터들이 라이브 딜러로 활약해 주길 가장 많이 희망하고 있는 골퍼입니다.  그녀는 2008년 KLPGA투어에서 무려 6차례 우승컵을 차지한 후 여러 투어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0년도에 기아 클레식에 출전하여 우승을 차지한 후 LPGA 투어 카드 를 획득하기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1년에 LPGA신인상을 수상하였고 LPGA 투어 US여자오픈 골프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골퍼 5명에 대하여 여러분께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께서 라이브 베팅을 즐기실 때 라이브 딜러들에게 한국에서는 섹시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매력적이고 섹시한 여성 골퍼들이 많이 있다고 살짝 이야기 해보심이 어떨까요?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