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두바이 함단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개최된 슈퍼시리즈 파이널 대회에서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세계의 많은 배드민턴 팬들이 관심을 갖고 이번 경기를 지켜보았습니다. 두바이 슈퍼시리즈는2015년 배드민턴 경기를 총 결산하는 최고의 대회로서 우승 선수와 팀에게는 BWF 월드 챔피언의 영광이 주어집니다.

많은 팬들은 어느 선수와 팀이  우승을 할 것인지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선수들이 어떤 플레이를 펼칠 것인지 관심을 가지고 경기를 흥미롭게 지켜보았을 것 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린  선수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중국에는 왕위한(Wang Yihan)선수가 있습니다. 그녀는 9살 때 중국 배드민턴의 전설 왕 펜그렌(Wang Pengren)감독의 조련으로 배드민턴을 처음 시작한 27세의 선수입니다.

그녀는 항상 밝은 표정을 지으면서 플레이를 하며 상대 선수에게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냉정하게 경기를 하는 선수입니다. 현재 세계 랭킹 3위를 달리고 있으며 남성 팬들의 심금을 울리는 강력한 스매싱을 계속 구사하고 있습니다.

다음 선수는 조금은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지만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한국의 차세대 배드민턴 슈퍼스타 성지현 선수입니다.

1980년대 세계대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였던 남자 국가대표 출신인 아버지의 권유로 배드민턴을 처음 시작한24살의  미모를 겸비한 장신 선수입니다.  현재 세계 랭킹 8위를

기록하며 부모님의 기대에 부흥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루우윙(Luo Ying) 선수는 쌍둥이 동생 루우요(Luo Yo)와 복식 조를 이루어 토너먼트에서 올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5세의 루우잉(Luo Ying)은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선수로서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25세의 덴마크의 크리스티나 페더센(Christinna Pedersen)선수는 카밀라

라이터 쥴(Kamilla Rytter Juhl)선수와 함께 복식 조를 이루어 세계랭킹 2위를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또한 혼합복식 조를 이루어 올림픽에 출전한 경력도

있습니다. 페더센(Pedersen)선수는 여자 배드민턴 선수들 중 가장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의 애칭으로 불리는 1992년출생한, 한국의 김소연 선수는 포인트를 얻을 때 그녀만의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남성 팬들로부터 가장 귀여운 배드민턴 선수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딜러이 온라인 카지노 베팅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듯이, 저희가 소개해 드린  미모의 여자 배드민턴 선수들의 매혹적인 미소도 분명히 한국 또는 해외에서 스포츠 베팅 을 하고 계시는여러분 들께  큰 즐거움과 활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VOBET 스포츠 북